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월 600만원 달성 노하우!

카테고리 없음

by 0.0.0.0 2023. 2. 7. 18:19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IT 전문 20년차 이상된 직장인 입니다. 부업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며 현재도 돈을 잘 벌고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구글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과 찐 후기 경험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수익 창출 꿈이 아닙니다! 누구나 가능합니다.

 

※ 먼저 본문내용의 사진이나 내용등을 카피하거나 무단 복제시 엄중히 대처할것이니 도용이나 퍼가시는것은 제발 삼가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다들 블로그로 정말 돈을 벌수있냐라는 질문을 많이 하는데요. 시도 해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하는 멍청한 질문입니다. 
충분히 부업이나 투잡으로 가치가 있고 저의 경우는 월급보다 더 많이 벌은 달도 있습니다. 
저보다도 많이 버는 사람들도 매우 많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서 약 9개월간 총 수익 3100만원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 매달 환률이 달라지므로 대략적으로 한화로 환산한 금액임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매달 평균적으로 350만원 이상 수익을 올렸으며 많이 벌은 달은 600만원 이상 블로그 수익을 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 화재 사태와 구글 광고 미송출달에도 200~300만원 정도는 벌었습니다. (2022년 8월말 ~ 2022년 11월 말까지)

만약 위와 같은 사태가 없었다면 더 벌었을텐데 말이죠 ^^

 

아래 사진은 제가 실제 애드센스로 수익낸 증적자료입니다. 자랑하는것이 절대아닙니다. 저같은 직장인도 이렇게 부업으로 벌고있으며, 누구나 가능하다는것을 강조하기 위함입니다.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실제 구글에서 신한은행으로 지금까지 매월 입금된 내역 인증합니다.

 

 

전체 구글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약 8~9개월간 $25,796 (한화로 3천 100만원)를 벌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경우는 애드센스 수치 CPC, RPM, CTR이 대한민국 평균 보다는 월등히 높습니다. 아래 증적화면 첨부합니다. 매일 이런것은 아니지만 현재도평균 CPC $1 이상은 유지하고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CPC나 RPM 수치가 이렇게 높을까요?

 

아래 증적 사진은 외부유입 없이 오가닉 서치(자연검색)로만 달성한것이며, 현재도 외부유입은(유료광고포함) 전혀 하지않고있습니다. 저와 같이 전자책 파는 사람들중 수익인증 사진을 남기는데 일부는 외부 유료광고 집행으로 트래픽을 끌어올려 엄청난 금액의 애드센스 수익을 인증 하는 경우도 봤기때문에 의심에 여지를 미리 방지하고자 말씀드리는것입니다. (유료광고 집행하시면 그만큼 애드센스 수익은 크게 나옵니다. 하지만 차액을 남겨먹는것이죠 유료광고에 1000만원 투자하고 애드센스 수익 1200만원 벌면 결국 순이익 200만원 버는것입니다. 하지만 애센 수익에는 1200만원 벌은것으로 찍히는겁니다 / 머 차액이 남긴하지만요) 모르는 사람들이 볼땐 엄청난 수익처럼 보이는것이죠. 모두다 그렇다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그런 분들도 있다는것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 거듭 강조하지만 본문 내용이나 사진등 무단복제는 삼가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제가 직장을 다니면서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을 전자책으로 출판했는데요 저의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들어있습니다. 


양심을 걸고 집필한 책이면 한치에 거짓도없습니다. 저처럼 모두 돈을 벌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자 양심적으로 쓴 책입니다.

다만 적지않은 비용은 발생하는것이지만, 저의 노하우와 제가 직접 수익낸 고수익 키워드 + 추천키워드 100개가 모두 포함된 전자책입니다.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자신합니다. 사실 책팔이로 비춰질까 조심스럽기도합니다. 

 

하지만, 기왕 애드센스를 시작하셨다면 조금의 투자로 시간을 벌으시고 저의 모든 노하우와 실제 돈벌은 키워드들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제가 이렇게 자신하는 이유는 지금 현재도 똑같은 방법으로 돈을 잘벌고있기때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운영으로 애드센스(구글광고)로 돈을 벌고싶으시다면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이며 돈을벌수있을것입니다.

 

 

블로그 애드센스 월600 수익 비책 + 수익 키워드공개 | 8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전자

2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adsdosa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2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8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아래 화면은 실제 시판중인 전자책 일부 소개 내용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애드센스로 돈을 벌었으면 하는 진실된 마음으로 쓴 책입니다.

 

블로그로돈벌기

 

 

 

블로그 애드센스 월600 수익 비책 + 수익 키워드공개 | 8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전자

2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adsdosa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2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8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망설이지 마세요!

블로그 운영, 애드센스 수익화 노하우를 알면 누구나 저처럼

저보다 더 많이 애드센스로 돈을 벌수 있습니다!

8만원 한번 투자로 80만원 아니 월 800만원 꿈이 아닙니다!

 

아래 내용은 실제 전자책을 사 보시고 수익의 변화로 고맙다고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신 고객님의 후기 입니다. 

지금바로 수익 상승의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실제 전자책 구매하신 분들의 서비스 평가 후기 입니다.

[참고로 저는 차라리 책 안팔리면 그만이지...알바 풀어서 후기 점수 높이는 그런 비양심적인 짓은 절대 안합니다^^]

 

구글-애드센스-수익

 

인생사에서 순간순간의 모든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블로그 운영으로 수익내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남의 경험과 노하우를 사서 단기간에 도움을 얻을것이냐? 아니면 본인 스스로 깨우처 나갈것이냐의 선택인것입니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너무 빨리 좌절하거나 포기하지마시고 묵묵하게 정진하시다보면 분명 수익이 날것입니다. 단편적인 예로 정치인 프로필, 연예인 프로필만 주구장창 하루에 5포이상 해도 한달에 $100달러는 벌수있습니다. 글수가 많아진다면요 단순하게 물량으로 승부하는것이죠.

 

가장 중요한것은 수익이 당장 크게 나지않아도 포기하지 말라는것입니다. 끝까지 가는놈이 이기는겁니다~

진심으로 여러분들도 돈을 많이 버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

 

댓글 영역